공연계 이슈/2021년 공연계

2021년 1월 공연계

잇힝~ 2023. 3. 18. 10:17

1월 12일

10년 만에 돌아오는 모비딕 : 콜 미 이스마엘

트위터 스크롤 내리다가 눈이 번쩍 뜨임.
나의 모비딕이 돌아온다......!!! 나의 동면을 모비딕이 깨웠네 ㅋㅋ
개인적으로 액터 뮤지션 뮤지컬 중에서 최고의 작품이라고 생각함.
뮤지션들의 악기와 연기자들의 캐릭터가 맞물려있다. 연기자들이 악기를 연주하는 행위가 캐릭터를 묘사한다.

그나저나 10년이라고?.....?? 시간이 벌써............. 하아...쩝
우리 홍옵은 안하겠지..
#어빠 미안해.. 내가 라만차는 너무 많이 봤어.......ㅋㅋㅋㅋ

http://m.playdb.co.kr/MobileMagazine/ListicleDetail?magazineno=5624

 

++ 230318) 이때 라만차 안봐서 결국은 뒤늦게 후회했다. ㅋㅋㅋ 변주를 내가 못 봤어.

입덕 전에 못 본 극은 어쩔 수 없다하고, 내가 보러가지 않은 극은 처음이었는데, 그러면 안되는거였다. 

웬만한 배우가 하는 동키를 다 챙겨봤지만, 난 사실 라만차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그리고 현생에 치여서.. 

그래도 가서 보지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