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광호

2023 데스노트 앵콜

잇힝~ 2023. 5. 22. 15:18

데스노트 앵콜 공연

#홍광호 #라이토



아무리 바빠도 우리 홍라이토 사진을 올려야지
오빠 이젠 찐막이지??
사진 재탕해도 뭐 좋습니다. 이쁘면 다야
사실 홍티앙에 정신 팔려서 라이토가 어떻게 나와도 별 생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614)... 라고 했지만 이 때는 당연히 오스트가 나올 줄 알고 그랬음 ㅠㅠ  작년 막공때 신대표 얼굴 보고 확신했었단 말이지.. 아놔 이대로 못 보내니까 뭐라도 내놔 이놈들아!!!!!!!!!!!!!!!!!!!! 진짜 마지막이라고.. 너네도 아쉽잖아!!!!!!!!!! 

 


2023 뮤지컬 데스노트 캐스트 영상

 

https://youtu.be/KUPWhXA0mrI




예예 이것도 재탕이고요..
앵콜이라는 명분에 맞게 아주 잘 돌려 쓰고 있네요.
이제 우리 홍라이토 목소리 좀 들려주세요

 

 

 

데스노트 비하인드 토크 예고

 

데스노트 비하인드 토크

https://youtu.be/WT2babw9akk

 

말라가는 떡밥에 슬슬 화가나려고 했는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홍라 입에 안붙는다고 라잇홍이라고 적는 줏대 ㅋㅋ

 

웨엔에서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뮤지컬 올라오던데, 이거 우리 오빠가 해야할 것 같은데?

 

 

230522) 보자보자하니까, 티켓팅 때 돈만 털어가고 앵앵콜이라고 새로 풀어주는 건 없고!

이게 다냐고 오디님들??

데스노트 내 취향 아니라고 하면서 지방공 티켓팅까지 하려는 나. 정상인가요

 

230603) 예예.. 우리 홍라이토 지방공에서는 앞 열에서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망했고요.. 너무 슬픕니다.

지방공까지 가는 건 처음인데, 벌써부터 저녁공 보러 갈 생각하니 머리아프네. 하..ㅎㅎ

 

 

 

 

230614) 이글루스 글 싸질러 놓고 거의 다시 보지도 않다가, 옮겨야해서 하나하나 보는데 진짜 뜨악 할만한 글을 많이도 썼더라 ㅋㅋㅋ  그래서 옮기다가 말았는데, 홍 미안해요.

그 때는 나도 철이 없기도 했지만 계단식으로 발전할지도 모르고 어줍잖게 평가질하고 다른 배우보다 더 엄격하게 까내리고 있었더라고...일개 팬이 안 보면 그만이라 그럴 필요까진 없는거였는데ㅋㅋㅋㅋㅋ  그나마 후기라도 비공개로 싸질러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중 (물론 요즘 후기도 날 것 자체이긴 합니다만ㅋㅋㅋ)

어설프게 아는데 아는척하고 싶어서 정제되지 않은 말들로 용감하게 뱉어 내던 무지의 소치를 용서해 주시길.

덕질 1n년 차 (세고싶지 않음)에 다시 깨닫게 되네요

 

항상 잘하고 있지만 공연 중에도 연구하고 다듬어서 볼때마다 최상의 맛으로 말아와 줌. 관극하고 나오면서 창법이나 연기 디테일이 살짝 찜찜했던 부분이 몇 초씩 있긴 했는데 조금 지나면 다 고쳐오는 것 보고 진짜 입틀막 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님. 잘하는데 여우같이 객관적이기까지 해. (혹시 매일매일 자기 공연 녹음해서 모니터링하나..싶을 정도. 데놋 한정 얘기가 아니라서 더더욱 그런 생각이 드는 중)

요즘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자료 모으다가 뜬금없이 일기로 고백)